본문 영역
총 24건 전체열기
-
답변
방법 1) 한양증권 지점 내방
방법 2) 우리은행 내방
※ 우리은행 연계 개설의 경우, 기존 우리은행 거래고객이 아니라면 대포통장근절대책에 따라 한도제한(출금한도 100만원) 계좌로 개설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최근 1달 이내 금융사 계좌개설 이력이 있는 경우 우리은행을 통한 계좌개설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답변 불가능합니다.
한 계좌당 한 개의 아이디만 발급 가능합니다. -
답변 [하이굿 Power]의 상단메뉴[MY하이굿 → 개인정보 → 계좌추가 및 삭제]화면에서
해당계좌를 추가 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
답변
잔고가 10만원 이하로 6개월동안 거래가 없으면 계좌가 통합됩니다.
[통합해지]는 영업점 내방 및 전화상으로 해지가 가능합니다. 단, 전화를 통한 해지시 본인 및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만 가능합니다.불편하시더라도 [신분증 및 인감]을 지참하시고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시어
해지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답변
≪주식주문의 경우≫
[하이굿 Power] 상단메뉴[주식주문 → 특화주문 → 주식자동조건주문(1127)]에서가능합니다.
시세가 미리 설정된 가격에 도달하거나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알람기능] 화면이
열리게 되어 시세정보 조회 및 주문이 가능합니다.
≪선물,옵션주문의 경우≫
[하이굿 Power 상단메뉴[선물옵션주문 → 특화주문 → 선물옵션자동조건주문(1128)]에서 가능합니다.
[자동주문]으로 선택하실 경우 해당조건에 도달하면 [주문확인창] 없이 주문이
자동실행되고, [슬림주문]으로 선택하실 경우 [주문확인창]이 열리게 됩니다.★ 주의 하실 점은 알람주문, IF주문 화면을 닫으면 주문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
답변
다음과 같은 두 가지 경우에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1. 다른 컴퓨터에서 고객님의 아이디로 접속했을 경우
2. [하이굿 Power] 종료 시 접속이 정상적으로 종료가 되지 않았을 경우입니다.메시지 확인 후 재접속하시면 사용가능합니다.
1번의 경우 고객님의 보안을 위해 [하이굿 Power]를 접속 하신 후 [접속비밀번호]를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
불가능합니다.
다른 ID로 등록된 계좌의 조회 및 주문을 실행하고자 하시는 경우 영업점에 방문하시어
[주문대리인] 신청을 하셔야 가능합니다.방문 시 신분증 (대리인 및 의뢰인) 및 인감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기간은 1년이며, 만기 연장 시 추가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답변
공인인증서를 재발급하기 위해서는 영업점에서 보안카드를 수령하셔야 합니다.
보안카드 수령을 하지 않은 경우 (또는 우리은행계좌의 경우)
[하이굿 Power] 접속화면에서 [인증서 사용]에 체크를 지우신 후 접속하시어
[개인부가 정보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개인부가정보등록]을 하신 후 [공인인증서 재발급]을 다시 하시기 바랍니다 -
답변 가능합니다.
1. 화면의〔등록〕버튼을 클릭합니다.
2. 해당 인증서를 선택 후 [전자서명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3. 타기관 인증서 등록화면에서 각종 기재사항을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4. [완료]메세지가 나오면 [확인]을 클릭한 후 [하이굿 Power]를 재접속 합니다. -
답변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1. 메시지 화면의〔재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계좌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 를 입력후〔계좌확인〕→〔재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3. [OTP번호 또는 부가정보]를 입력합니다.
4. [이용약관 동의함]에 확인한 후 [저장매체]를 선택합니다
5. [신규 전자서명 비밀번호 ]를 입력하고
[전자서명 비밀번호 확인]을 다시 한번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6. [하이굿 Power]를 재접속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