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고객센터 - 고객제일주의 높은 배당성향을 유지함으로 진정한 의미에서 주주가치를 높여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스피드콜센터
  • 원클릭상담
  • 상속인 금융거래 조회서비스
  • 상장법인 지분정보센터
  • 상품공시실
  • 법인금융거래조회
  • 메뉴설명을 입력해 주세요.
  • 서민금융119서비스
  • 자본시장 통계 POTAL
  • 메뉴설명을 입력해 주세요.

총 13건 전체열기

  • 불가능합니다. 
    한 계좌당 한 개의 아이디만 발급 가능합니다.
  • [하이굿 Power]의 상단메뉴[MY하이굿 → 개인정보 → 계좌추가 및 삭제]화면에서 
    해당계좌를 추가 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 잔고가 10만원 이하로 6개월동안 거래가 없으면 계좌가 통합됩니다.
    [통합해지]는 영업점 내방 및 전화상으로 해지가 가능합니다. 단, 전화를 통한 해지시 본인 및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만 가능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신분증 및 인감]을 지참하시고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시어 
    해지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주식주문의 경우
    [하이굿 Power] 상단메뉴[주식주문 → 특화주문 → 주식자동조건주문(1127)]에서가능합니다.
    시세가 미리 설정된 가격에 도달하거나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알람기능] 화면이 
    열리게 되어 시세정보 조회 및 주문이 가능합니다.   
         
     ≪선물,옵션주문의 경우≫ 
    [하이굿 Power 상단메뉴[선물옵션주문 → 특화주문 → 선물옵션자동조건주문(1128)]에서 가능합니다.
    [자동주문]으로 선택하실 경우 해당조건에 도달하면 [주문확인창] 없이 주문이 
    자동실행되고, [슬림주문]으로 선택하실 경우 [주문확인창]이 열리게 됩니다.

    ★ 주의 하실 점은 알람주문, IF주문 화면을 닫으면 주문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 다음과 같은 두 가지 경우에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1. 다른 컴퓨터에서 고객님의 아이디로 접속했을 경우
    2. [하이굿 Power] 종료 시 접속이 정상적으로 종료가 되지 않았을 경우입니다.

     메시지 확인 후 재접속하시면 사용가능합니다.
     1번의 경우 고객님의 보안을 위해 [하이굿 Power]를 접속 하신 후 [접속비밀번호]를 
     변경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불가능합니다.

    다른 ID로 등록된 계좌의 조회 및 주문을 실행하고자 하시는 경우 영업점에 방문하시어 
    [주문대리인] 신청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방문 시 신분증 (대리인 및 의뢰인) 및 인감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기간은 1년이며, 만기 연장 시 추가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공인인증서를 재발급하기 위해서는 영업점에서 보안카드를 수령하셔야 합니다.

    보안카드 수령을 하지 않은 경우 (또는 우리은행계좌의 경우)
    [하이굿 Power] 접속화면에서 [인증서 사용]에 체크를 지우신 후 접속하시어 
    [개인부가 정보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개인부가정보등록]을 하신 후 [공인인증서 재발급]을 다시 하시기 바랍니다

  • 가능합니다.
    1. 화면의〔등록〕버튼을 클릭합니다.
    2. 해당 인증서를 선택 후 [전자서명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3. 타기관 인증서 등록화면에서 각종 기재사항을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4. [완료]메세지가 나오면 [확인]을 클릭한 후 [하이굿 Power]를 재접속 합니다.
  •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1. 메시지 화면의〔재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계좌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 를 입력후〔계좌확인〕→〔재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3. [OTP번호 또는 부가정보]를 입력합니다.
    4. [이용약관 동의함]에 확인한 후 [저장매체]를 선택합니다  
    5. [신규 전자서명 비밀번호 ]를 입력하고
        [전자서명 비밀번호 확인]을 다시 한번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6. [하이굿 Power]를 재접속 합니다.

  • 당사 콜센터에서도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인증서 재발급을 받으시면서 [공인인증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1 2 

Quick Menu

하이굿파워플러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