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 소비자보호 - 소비자 보호를 위한 지속적인 업무개선 한양증권은 금융소비자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지속적인 업무 개선을 실천해 나가고 있습니다.

소비자보호

금융소비자보호 강령

금융소비자보호 강령 입니다.

금융소비자 보호강령

우리 임직원은

  1. 1. 금융소비자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한다.
  2. 2. 금융소비자가 합리적인 투자판단과 의사결정을 할 수 있도록 투자에 따르는 위험 및 거래의 특성과
    주요내용을 명확히 설명한다.
  3. 3. 금융소비자에 대한 불합리한 차별행위를 하지 않는다.
  4. 4. 금융소비자의 금융 · 개인정보의 보호에 적극 노력한다.
  5. 5. 금융소비자의 신속한 불만 처리 및 피해 구제를 위한 시스템을 구축 · 운영한다.
  6. 6. 제반 법규 준수와 끊임없는 노력을 통해 금융소비자의 권익보호와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7. 7. 금융소비자 보호를 통하여 금융투자산업의 성장과 발전에 노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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