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고객센터 - 고객제일주의 높은 배당성향을 유지함으로 진정한 의미에서 주주가치를 높여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스피드콜센터 입니다.
  • 원클릭상담 입니다.
  • 상속인금융거래 조회서비스 안내
  • 상장법인지분 정보센터
  • 상품공시실
  • 법인금융거래조회
  • 서민금융 1332 서비스
  • 자본시장 통계 Portal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

총 24건 전체열기

  • 답변 당사 콜센터에서도 조회가 불가능합니다. 
    고객님께서 인증서 재발급을 받으시면서 [공인인증비밀번호]를 변경하시기 바랍니다.
  • 답변

    공인인증서를 발급 받지 않으면 주문 및 잔고조회가 불가능하며 시세 및 투자정보만 조회가능 합니다.

    고객님의 정보보안을 위하여 공인인증을 실시하는 것이므로 사이버증권 거래를  하시기 위해서는 필히 받으시기 바랍니다.

  • 답변

    [초기접속화면]의 [아이디 등록]버튼을 클릭하면 [보안프로그램 설치 여부] 확인창이 열립니다.
    [설치] 버튼을 클릭하면 잠시후 [아이디 등록 및 접속제한 해제]화면이 열립니다. 
    [임시 사용자 아이디등록 바로가기]를 클릭합니다. 
    [홈트레이딩 서비스 이용약관,전자금융거래 이용에 관한 기본약관,신용정보 제공/활용 동의서]화면의 
    내용을 확인하시고 [동의함]버튼을 누르면 [임시 사용자 ID 등록]화면이 열리게 됩니다.

    임시ID는 시세조회 및 투자정보만 조회가 가능하며 일주일동안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답변

    고객님이 직접 변경할 수 없습니다.
    콜센터로 문의하시어 아이디 삭제후 가입신청을 처음부터 다시 하셔야 합니다.

1 2 3 

Quick Menu

하이굿파워플러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