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노키아향 매출확대와 신규거래처를 통해 고성장세 지속전망
- 동사의 Window Lens 매출은 주요고객인 모토로라, 노키아 등 해외 휴대폰 SET업체의 출하량 증가와 거래처 내 비중증가로 ‘05년 117.2%에 이어 ‘06년도 57.2%의 고성장세를 지속할 것으로 전망됨.
-‘04년 10월 거래가 시작된 노키아향 매출이 ‘06년 본격적으로 확대될 것으로 예상되며, 소니에릭슨, 벤큐지멘스, 사젬 등 해외 휴대폰SET업체와도 수주협상을 진행 중임.
● PC소재 평판 Keypad의 성장과 신규사업 추진
- PC소재의 Window Lens에 이어 Keypad가 세계 최초 개발되어 2005년 하반기부터 모토로라 PEBL모델에 전량 장착됨.
- 단일모델 공급만으로 ‘06년 200억원의 매출이 예상되며, 하반기 2-3개의 신규모델이 출시될 예정이기 때문에 매출은 더 확대될 것으로 예상됨.
- 신규사업으로 EL키패드, 강화유리, 소재코팅사업을 추진하는 등 제품 다변화를 위해 노력 중임.
● Risk요인 해소 위해 노력 중, 업종대비 저평가
- 편중된 사업품목 및 매출처는 금년 어느 정도 해소.
- 95%의 수출비중으로 갖는 원화절상에 대한 매출축소 위험도 주요 거래처의 실적 상승으로 상당부분 보완.
- 2006년 예상실적 기준으로 한 PER는 8.7배로 휴대폰업종대비 저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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