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회사소개 - 100년 기업의 꿈 정도경영과 투명경영을 바탕으로 더욱 알차고 탄탄한 기업이 되겠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입니다.

글 읽기
제목 한양증권 수소경제포럼 개최, “수소경제&산업과 자본시장과의 링크핀 역할 할 터”
작성자 BM팀 작성일 2019년 04월 22일 조회 1330
첨부

한양증권 수소경제포럼 개최, “수소경제&산업과 자본시장과의 링크핀 역할 할 터


- 한양증권, 바이오포럼과 수소경제포럼 격월 진행

- 자본시장 핵심 테마로 부상하고 있는수소경제&산업에 대한 이해 높이는 계기



한양증권(대표 임재택)이 수소지식그룹(대표 장성혁)과 공동으로 자본시장 핵심 테마로 부상하고 있는수소경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우량 수소경제기업 IR행사인 '1회 한양증권 수소경제포럼'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금일/418오후 1-4 / 여의도 금융투자교육원)

수소경제포럼은 대한민국 미래경제의 기반이 될수소경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최근 두각을 나타내는 수소경제기업들의 연구개발 역량과 성과에 대한 정당한 평가와 시장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되었다.

수소경제기업, 스타트업 등 기업 관계자와 증권사, 자산운용사, 투자자문사, 창투사 애널리스트, 심사역 등 투자기관 관계자가 참석한다.

한양증권 임재택 대표이사는 "이번 포럼은 자본시장 핵심 테마로 부상하고 있는수소경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기획되었다수소는 환경문제를 유발시키는 화석연료를 대체할 강력한 대안이자 지구상에서 가장 풍부하게 얻을 수 있는 친환경 자원임에도 증권시장에서수소경제&산업’’에 대한 이해가 부족했다"고 말했다

임대표는이번 포럼이수소경제&산업자본시장을 연결하는 링크핀 역할이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이번 포럼에는 ㈜가온셀, ㈜에스퓨얼셀, ㈜제이엔케이히터, LBP 4개 회사가 참여한다.

임재택 대표를 중심으로 새로운 변화와 혁신을 추진 중인 한양증권은 갈수록 어려워지는 기존의 브로커리지 비즈니스 한계에서 벗어나기 위해 지난해 10월 증권사 리서치센터장 출신의 변성진 본부장을 법인영업헤드로 영입했다.

지난달 바이오포럼을 개최한 한양증권은 연말까지 매월 수소경제포럼과 바이오포럼을 진행한다.(교차진행)

63년 전통의 한양증권은 최근 CI를 변경하는 등강소 증권사로 도약하기 위한 다양한 변화와 혁신을 추진하며 중소형증권사 혁신의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한양증권(대표 임재택)이 수소지식그룹(대표 장성혁)과 공동으로 자본시장 핵심 테마로 부상하고 있는 '수소경제'에 대한 이해를 높이고자 상호업무협약을 맺고 '수소경제포럼'을 개최했다.

이전글 다음글 링크
이전 글 한양증권-한국자산신탁 MOU(업무제휴협약) 체결
다음 글 한양증권, 익숙한 관행에서 탈피하여 변화와 혁신 중

Quick Menu

하이굿파워플러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