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 리서치 - 지배구조가 우수한 증권사 2009 기업지배구조 선정 기업에 이어 신뢰를 얻는 금융회사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리서치

  • Acrobat Reader
  • 애널리스트윤리강령
  • 금융투자협회 애널리스트 정보
  • 대한민국 기업정보의 창 DART

기업분석

기업분석 입니다.

글 읽기
제목 [3/10] 동아제약(000640): 발기부전 신약 유데나필 임상 3상 종료
작성자 관리자 작성일 2005년 03월 10일 조회 7462
첨부 File (daily051.PDF)) downloaddaily051.PDF
*  동아제약 발기부전치료신약인 ‘DA-8159’의 3상임상이 최근 종료되어 데이타 분석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져 예정대로 하반기 출시가 가능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원래 목표치였던 250여 케이스를 상회하는 임상례수가 성공적으로 수집된 것으로 전해졌다.
 
회사측은 올 9월 발매를 목표로 하고 있으며 식약청의 검토기간을 고려할 때 결과보고서가 6월 이전에는 접수돼야 할 것으로 보인다. 비급여 품목이므로 따로 약가는 고시받지 않아도 되어 식약청 승인후 오남용약물 지정을 받고 난후 바로 출시가 가능하다.
 
- 서울대 병원을 비롯하여 비뇨기과 Key doctor들이 유데나필에 호의적인 응을 보이고 있어, 예상보다 유데나필의 매출이 호조를 보일 가능성이 높다.
 
 
- 또한 레비트라 판매 코마케팅을 취했던 바이엘과 GSK 연합전선이 무너지면서 상대적으로 국내 영업력이 취약한 바이엘만 금년부터 판매를 하게 되는 점도 긍정적이다.
 
 
-  동아제약의 유데나필의 출시를 반영하여 시알리스를 판매하는 한국릴리가 매출 목표를 보수적으로 산정한 것으로 알려지고 있어 동아제약의 유데나필의 발기부전 시장의 폭풍의 핵으로 등장할 가능성도 배제할 수 없다.
 
이전글 다음글 링크
이전 글 [3/8] 부광약품(003000): ‘Clevudine’ 제품허가 신청 자진취하에 대해
다음 글 [3/14] 농우바이오(054050): 농부가 씨 뿌리고, 수확하듯이

Quick Menu

하이굿파워플러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