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회사소개 - 100년 기업의 꿈 정도경영과 투명경영을 바탕으로 더욱 알차고 탄탄한 기업이 되겠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입니다.

글 읽기
제목 2022 한국PR대상 시상식 개최··· 한양증권 최우수상
작성자 BM팀 작성일 2022년 11월 24일 조회 69536
첨부

- 증권업계 최초 HR커뮤니케이션 부문 최우수상


사진 설명 : 한국PR협회 4대 회장을 역임한 원우현 고려대 명예교수(왼쪽)와 임재택 한양증권 대표이사(오른쪽)


한국PR협회(회장 김주호)가 주최하는 '2022 제 30회 한국PR대상' 시상식이 22일(어제) 저녁 세빛섬 컨벤션홀에서 개최됐다. 한양증권은 증권업계 최초로 HR커뮤니케이션 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HR커뮤니케이션 부문은 조직 구성원을 대상으로 한 사내 PR 우수 사례를 선정하여 시상한다.


최근 4년 간 급격한 외형적 성장을 이룩한 한양증권은 사내 소통 강화를 위해 3년 전 커뮤니케이션 전담 조직(BM부)을 신설하고, 전문 인력을 구성했다. 이어 임원과 직원, 기존 직원과 경력 직원을 하나로 엮을 수 있는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했다. 임직원들의 끓는점을 공략한다는 의미의 '100ºC 커뮤니케이션'으로 명명된 해당 프로젝트를 통해 직원들 간 동료애와 화합을 이끌었다는 평가다.


임재택 한양증권 대표이사는 “우리의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공신력 있는 대외기관에서 높이 평가했다는 데에 의미가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진정성과 소통, 조직원의 행복을 가장 중시하는 증권사로 거듭나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전글 다음글 링크
이전 글 한양증권, <2022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수상
다음 글 [신년사] 임재택 한양증권 대표이사 “한양증권만의 특별한 격(格)을 만들자”

Quick Menu

하이굿파워플러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