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영역
기준년월
이동
※ 동 민원건수는 중복․반복민원, 단순 질의성, 책임소재가 판단되지 않은 소송, 수사 중인 민원 등은 제외되어 있으므로 이용․활용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상기간 : 2015년 1분기(2015.1.1.~2015.3.31.)
1. 민원 건수
구 분 | 민원 건수 | 환산건수(활동계좌 십만좌당 건) | 비 고 | ||||
---|---|---|---|---|---|---|---|
전분기 | 금분기 | 증감률(%) | 전분기 | 금분기 | 증감률(%) | ||
자체민원 | 0 | - | 0 | - | |||
대외민원 주) | 0 | - | 0 | - | |||
합 계 | 0 | - | 0 | - |
- 주) 금융감독원 등 타기관에서 접수한 민원 중 이첩된 민원 또는 사실조회 요청한 민원
- (다만, 타 기관에서 이첩 또는 사실조회 없이 직접 처리한 민원은 제외)
2. 유형별 민원 건수
구 분 | 민원 건수 | 환산건수(활동계좌 십만좌당 건) | 비 고 | |||||
---|---|---|---|---|---|---|---|---|
전분기 | 금분기 | 증감률(%) | 전분기 | 금분기 | 증감률(%) | |||
유 형 | 매매관련 주1) | 0 | - | 0 | - | |||
수익증권 등 주2) | 0 | - | 0 | - | ||||
전산장애주 주3) | 0 | - | 0 | - | ||||
기 타 | 0 | - | 0 | - | ||||
합 계 | 0 | - | 0 | - |
- 주1) 주식 및 선물·옵션 등 매매, 임의·일임매매 등
- 주2) 펀드, DLS, ELS 등
- 주3) HTS, 홈페이지 오류 등
3. 2014년도 민원발생평가 등급* : 해당사항 없음
* 매년 금융감독원이 금융회사별 민원발생건수, 처리결과 및 회사규모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평가[1등급(우수)~5등급(불량)]하며,
당해 금융회사의 영업규모(총자산, 고객수 등) 및 민원발생 건수의 각 업권내 비중이 1% 이내인 경우 등급을 산정하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