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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년 2분기

2016년 2분기

기준년월       이동

※ 동 민원건수는 중복․반복민원, 단순 질의성, 책임소재가 판단되지 않은 소송, 수사 중인 민원 등은 제외되어 있으므로 이용․활용 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대상기간 : 2016년 2분기(2016.4.1.~2016.6.30.)

1. 민원 건수

민원 건수 | 구분, 민원건수(전반기, 금반기, 증감률(%)), 환산건수(활동계좌 십만좌당 건)(전반기, 금반기, 증감률(%)), 비고로 구성
구 분 민원 건수 환산건수(활동계좌 십만좌당 건) 비 고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자체민원 0 0 - 0 0 -
대외민원 주) 0 1 - 0 2.1 -
합 계 0 1 - 0 2.1 -
  • 주) 금융감독원 등 타기관에서 접수한 민원 중 이첩된 민원 또는 사실조회 요청한 민원
  •      (다만, 타 기관에서 이첩 또는 사실조회 없이 직접 처리한 민원은 제외)

2. 유형별 민원 건수

유형별 민원 건수 | 구분, 민원건수(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환산건수(활동계좌 십만좌당 건)(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비고로 구성
구 분 민원 건수 환산건수(활동계좌 십만좌당 건) 비 고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전분기 금분기 증감률(%)
유 형 매매관련 주1) 0 1 - 0 2.1 -
수익증권 등 주2) 0 0 - 0 0 -
전산장애 주3) 0 0 - 0 0 -
기 타 0 0 - 0 0 -
합 계 0 1 - 0 2.1 -
  • 주1) 주식 및 선물·옵션 등 매매, 임의·일임매매 등
  • 주2) 펀드, DLS, ELS 등
  • 주3) HTS, 홈페이지 오류 등

3. 2014년도 민원발생평가 등급* : 해당사항 없음

* 매년 금융감독원이 금융회사별 민원발생건수, 처리결과 및 회사규모를 종합적으로 고려하여 평가[1등급(우수)~5등급(불량)]하며,
   당해 금융회사의 영업규모(총자산, 고객수 등) 및 민원발생 건수의 각 업권내 비중이 1% 이내인 경우 등급을 산정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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