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고객센터 - 고객제일주의 높은 배당성향을 유지함으로 진정한 의미에서 주주가치를 높여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스피드콜센터
  • 원클릭상담
  • 상속인 금융거래 조회서비스
  • 상장법인 지분정보센터
  • 상품공시실
  • 법인금융거래조회
  • 메뉴설명을 입력해 주세요.
  • 서민금융119서비스
  • 자본시장 통계 POTAL
  • 메뉴설명을 입력해 주세요.

불만을 말씀하세요

불만접수

이 코너는 단순한 불만을 접수하는 코너로 민원제기는 '고객민원 상담'코너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불친절을 경험하셨거나 서비스에 불편한 사례가 있으셨던 경우에는 아래의 입력란에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말씀하신 고견은 고객님들께 더욱 친절하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이 될 수 있도록 처리하겠습니다.

개인정보 수집ㆍ이용에 관한 동의

본인은 한양증권에 민원 또는 분쟁조정신청을 위해 제출한 본인의 개인정보 및 금융거래정보는 「개인정보보호법」제15조 등에 따라 필수정보와 선택정보로 구분하여 각각 본인의 사전동의를 얻어야 합니다. 이에 본인은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를 수집ㆍ이용하는 것에 대해 동의합니다.

  1. 1. 개인정보 수집ㆍ이용 목적

    민원 또는 분쟁조정 접수, 처리 및 결과 안내

  2. 2. 개인정보 보유 및 이용기간

    민원(분쟁조정)과 관련하여 수집한 개인정보는 관계법령 등에 의거하여 기록ㆍ보존되고, 보유목적이 달성되면 「개인정보보호법」등에 의거 즉시 파기합니다.

  3. 3. 수집하는 개인정보 항목
    • ○ 필수정보 : 성명, 연락처(전화번호 또는 휴대전화번호)

      ※ 귀하는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권리가 있으나, 상기 필수정보의 수집ㆍ이용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민원접수 등 귀하의 민원사무처리에 제약이 있을 수 있습니다.

      * 필수정보 수집ㆍ이용에
    • ○ 선택정보 : E-mail

      ※ 당사는 상기 선택정보에 대한 수집ㆍ이용에 동의하지 않았다는 이유로 귀하의 민원 또는 분쟁조정 요구를 거부할 수 없습니다.

      * 선택정보 수집ㆍ이용에
  • (전화 02)0000-0000/ H.P 010-0000-0000)
  • 답변희망여부

Quick Menu

하이굿파워플러스 다운로드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