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민원처리 프로세스

민원처리 프로세스

민원처리 프로세스 안내

민원인이 민원담당부서에 민원신청서를 제출하면, 민원담당부서는 민원인에게 접수사실을 통지하며, 민원조사 후 필요하다고 판단될 경우 민원심의위원회 심의 후 결정하게 됩니다.


    민원접수

  • 민원을 제출하시는 경우 민원인의 성명, 연락처, 민원내용 등을 기재하여 문서, 모사전송, 인터넷 등 입증이 가능한 방법으로
    민원담당부서인 준법감시팀에 접수합니다. (민원신청서 제출)
    - 민원서류에 중대한 흠결이 있거나 당사자, 이해관계인 및 사실관계를 입증하는 서류가 누락되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민원인에게 보완을 요구할 수 있습니다.
  • 민원접수사실 통지

  • 민원서류를 접수하시는 즉시 민원접수 사실, 민원처리 담당자 성명 및 전화번호 등을
    문서, 모사전송, 전자우편, 문자메시지, 녹취전화 등으로 통지합니다.
  • 민원처리기간

  • 민원은 접수일로부터 14영업일 이내에 처리합니다. 다만, 조사 등 부득이한 사유로 처리기간 내에 민원의 처리가 곤란할 경우에는
    1회에 한하여 그 기간을 연장(14영업일)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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