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 고객센터 - 고객제일주의 높은 배당성향을 유지함으로 진정한 의미에서 주주가치를 높여 드리겠습니다.

고객센터

  • 스피드콜센터 입니다.
  • 원클릭상담 입니다.
  • 상속인금융거래 조회서비스 안내
  • 상장법인지분 정보센터
  • 상품공시실
  • 법인금융거래조회
  • 서민금융 1332 서비스
  • 자본시장 통계 Portal

자주 묻는 질문

자주 묻는 질문 입니다.

총 24건 전체열기

  • 답변

    방법 1) 한양증권 지점 내방

    방법 2) 우리은행 내방

    우리은행 연계 개설의 경우, 기존 우리은행 거래고객이 아니라면 대포통장근절대책에 따라 한도제한(출금한도 100만원) 계좌로 개설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최근 1달 이내 금융사 계좌개설 이력이 있는 경우 우리은행을 통한 계좌개설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답변 불가능합니다. 
    한 계좌당 한 개의 아이디만 발급 가능합니다.
  • 답변 [하이굿 Power]의 상단메뉴[MY하이굿 → 개인정보 → 계좌추가 및 삭제]화면에서 
    해당계좌를 추가 하신 후 사용하시면 됩니다.
  • 답변

    잔고가 10만원 이하로 6개월동안 거래가 없으면 계좌가 통합됩니다.
    [통합해지]는 영업점 내방 및 전화상으로 해지가 가능합니다. 단, 전화를 통한 해지시 본인 및 미성년자의 법정대리인만 가능합니다.

    불편하시더라도 [신분증 및 인감]을 지참하시고 가까운 영업점에 방문하시어 
    해지하신 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답변

    주식주문의 경우
    [하이굿 Power] 상단메뉴[주식주문 → 특화주문 → 주식자동조건주문(1127)]에서가능합니다.
    시세가 미리 설정된 가격에 도달하거나 조건을 만족하는 경우 [알람기능] 화면이 
    열리게 되어 시세정보 조회 및 주문이 가능합니다.   
         
     ≪선물,옵션주문의 경우≫ 
    [하이굿 Power 상단메뉴[선물옵션주문 → 특화주문 → 선물옵션자동조건주문(1128)]에서 가능합니다.
    [자동주문]으로 선택하실 경우 해당조건에 도달하면 [주문확인창] 없이 주문이 
    자동실행되고, [슬림주문]으로 선택하실 경우 [주문확인창]이 열리게 됩니다.

    ★ 주의 하실 점은 알람주문, IF주문 화면을 닫으면 주문이 실행되지 않습니다.

  • 답변

    다음과 같은 두 가지 경우에 해당되는 내용입니다.

    1. 다른 컴퓨터에서 고객님의 아이디로 접속했을 경우
    2. [하이굿 Power] 종료 시 접속이 정상적으로 종료가 되지 않았을 경우입니다.

     메시지 확인 후 재접속하시면 사용가능합니다.
     1번의 경우 고객님의 보안을 위해 [하이굿 Power]를 접속 하신 후 [접속비밀번호]를 
     변경
    해 주시기 바랍니다.

  • 답변

    불가능합니다.

    다른 ID로 등록된 계좌의 조회 및 주문을 실행하고자 하시는 경우 영업점에 방문하시어 
    [주문대리인] 신청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방문 시 신분증 (대리인 및 의뢰인) 및 인감을 지참하시기 바랍니다.
    기간은 1년이며, 만기 연장 시 추가서류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 답변

    공인인증서를 재발급하기 위해서는 영업점에서 보안카드를 수령하셔야 합니다.

    보안카드 수령을 하지 않은 경우 (또는 우리은행계좌의 경우)
    [하이굿 Power] 접속화면에서 [인증서 사용]에 체크를 지우신 후 접속하시어 
    [개인부가 정보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개인부가정보등록]을 하신 후 [공인인증서 재발급]을 다시 하시기 바랍니다

  • 답변 가능합니다.
    1. 화면의〔등록〕버튼을 클릭합니다.
    2. 해당 인증서를 선택 후 [전자서명비밀번호]를 입력하고 [확인]을 클릭합니다.
    3. 타기관 인증서 등록화면에서 각종 기재사항을 입력한 후 [확인]을 클릭합니다.
    4. [완료]메세지가 나오면 [확인]을 클릭한 후 [하이굿 Power]를 재접속 합니다.
  • 답변

    인증서를 재발급 받으셔야 합니다.
    1. 메시지 화면의〔재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2. [계좌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 를 입력후〔계좌확인〕→〔재발급] 버튼을 클릭합니다.
    3. [OTP번호 또는 부가정보]를 입력합니다.
    4. [이용약관 동의함]에 확인한 후 [저장매체]를 선택합니다  
    5. [신규 전자서명 비밀번호 ]를 입력하고
        [전자서명 비밀번호 확인]을 다시 한번 입력 후 [확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6. [하이굿 Power]를 재접속 합니다.

1 2 3 

Quick Menu

하이굿파워플러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