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기업금융 - 꿈으로 현실로 만드는 금융투자회사 고객의 자산가치와 이익을 높여 고객의 꿈이 커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기업금융

공지사항

기업금융 공지사항 입니다.

글 읽기
제목 (주)루트로닉 전환우선주 신주인수권증서(루트로닉 CPS 52R) 매매 관련 안내
작성자 기업금융1팀 작성일 2016년 10월 24일 조회 8540
첨부

주식회사 루트로닉 전환우선주 신주인수권증서(루트로닉 CPS 52R)

매매 관련 안내


신한금융투자㈜를 대표주관회사로 하여 주주배정 후 실권주 일반공모 유상증자(전환우선주)를 진행하고 있는 ㈜루트로닉의 신주인수권증서(루트로닉 CPS 52R) 매매와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 일정이 지연됨에 따라 투자자분들에게 공지드립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

 ㈜루트로닉 전환우선주 신주인수권증서(루트로닉 CPS 52R)과 관련하여 매매 접수에 대한 자세한 사항, 제출 서류 양식 및 안내문 등이 기존 2016년 10월 24부터 신한금융투자(), 한양증권()의 홈페이지에 게시될 예정이었으나, ㈜루트로닉의 전환우선주 증권신고서가 효력발생이 된 이후 안내 자료를 배포하는 것으로 일정이 변경되었습니다.

 

본 증권신고서의 효력발생일은 2016년 10월 28 예정되어 있으나, 증권신고서가 정정되는 등의 경우에는 효력발생일이 변경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루트로닉 전환우선주 신주인수권증서(루트로닉 CPS 52R)의 안내 자료 배포 일정도 순연될 수 있음을 양지하시기 바랍니다.

  

신주인수권매매금융투자업자

신한금융투자 주식회사

 

 

한양증권 주식회사

 



이전글 다음글 링크
이전 글 미래산업(주) 실권주 일반공모 청약 배정 및 환불공고
다음 글 (주)루트로닉 전환우선주 신주인수권증서 매매 안내

Quick Menu

하이굿파워플러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