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회사소개 - 100년 기업의 꿈 정도경영과 투명경영을 바탕으로 더욱 알차고 탄탄한 기업이 되겠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입니다.

글 읽기
제목 한양증권-한국자산신탁 MOU(업무제휴협약) 체결
작성자 BM팀 작성일 2019년 04월 16일 조회 69178
첨부

한양증권-한국자산신탁 MOU(업무제휴협약) 체결


- 한양증권 부동산금융 신진 강자로 부상

- 한양증권, 중소형 증권사변화와 혁신의 아이콘


한양증권(대표이사 임재택)은 16일 오전 한국자산신탁(대표이사 김규철)과 부동산개발 사업을 위한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이날 협약식에는 양사 대표이사(임재택, 김규철) 및 관련 임직원들이 참석하여 향후 부동산개발 협업 계획 등을 공유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한양증권은 이번 MOU 체결을 통해 향후 한국자산신탁이 주도적으로 참여하거나 진행하는 부동산개발 사업과 관련하여 업무효율성 및 사업안정성을 제고하는 등 양사간의 이익을 전략적으로 도모할 예정이다.


임재택 한양증권 대표이사는 인사말에서 "한양증권은 최근 부동산금융시장에서 인텔리전스와 전략, 아이디어를 기반으로 업계 최고의 부동산금융신진강자로 부상하고 있다"며 "한양증권은 부동산 개발과 신탁시장에서 대한민국 최고의 트랙레코드와 역량을 가진 한국자산신탁이란 '거인의 어깨'를 얻게 되었다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고 말했다.


최근 '강소증권사로의 도약'이란 비전을 선포한 63년 전통의 한양증권은 중소형증권사 '변화와 혁신'의 아이콘으로 주목받고 있다.


한양증권(대표이사 임재택)과 한국자산신탁(대표이사 김규철) 16일 부동산개발 공동 사업을 위한 업무제휴협약(MOU)을 체결했다.

이전글 다음글 링크
이전 글 한양증권 바이오포럼 개최, 자본시장과 바이오산업의 콜라보레이션
다음 글 한양증권 수소경제포럼 개최, “수소경제&산업과 자본시장과의 링크핀 역할 할 터”

Quick Menu

하이굿파워플러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