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회사소개 - 100년 기업의 꿈 정도경영과 투명경영을 바탕으로 더욱 알차고 탄탄한 기업이 되겠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입니다.

글 읽기
제목 한양증권, 대한민국 일자리 창출 앞장섰다
작성자 BM팀 작성일 2023년 03월 02일 조회 68489
첨부


<2022.08.10 자 보도자료>


| 고용노동부 「2022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 선정

| 4년 간 임직원 수 134% 증가··· 인재 요람으로 발돋움


한양증권(대표이사 임재택)이 고용노동부에서 주최하는 「2022년 대한민국 일자리 으뜸기업」에 선정됐다. 일자리 으뜸기업은 고용보험 자료 분석·국민추천 등으로 600여 개 후보 기업을 발굴하고, 현장실사 및 심사 등을 거쳐 최종 선정한다. 선정 기업에는 대통령 명의의 인증패가 수여되며, 1~3년간 200여 개의 직간접적 행정·재정적 지원이 제공된다.


한양증권은 특성화고 산학교류 협약체결, 능력중심 채용, 고용안정 등 여러 방면에서 대한민국 일자리 창출에 기여한 부분을 인정받았다. 실제로 지난 4년 간 한양증권 임직원 수는 224명에서 524명으로 134% 증가했다. CEO가 전 임직원과 1:1로 소통하는 ‘파워링크’를 통한 독자적인 기업문화도 확립했다. 직장인 커뮤니티 플랫폼 블라인드의 기업 리뷰 평점에서 증권사 중 최상위권에 위치할 만큼 임직원들의 만족도 또한 매우 높다.


임재택 대표이사는 “한양증권은 사람이 곧 조직의 미래라는 철학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자본시장의 우수 인재를 꾸준히 채용하고 육성해왔다”며 “일자리 창출을 통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혁신하는 증권사로 거듭나겠다”고 강조했다. (끝)


이전글 다음글 링크
이전 글 [신년사] 임재택 한양증권 대표이사 “한양증권만의 특별한 격(格)을 만들자”
다음 글 한양증권, 공식 캐릭터 ‘머든’ 공개··· “브랜드커뮤니케이션 강화”

Quick Menu

하이굿파워플러스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