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 회사소개 - 100년 기업의 꿈 정도경영과 투명경영을 바탕으로 더욱 알차고 탄탄한 기업이 되겠습니다.

회사소개

보도자료

보도자료 입니다.

글 읽기
제목 한양증권, 악성 루머 관련 금감원에 신고 접수
작성자 BM팀 작성일 2022년 10월 21일 조회 72902
첨부

| “매각설 사실 아니다”··· 부동산 우발부채 비중도 업계 최저 수준

| 오늘(21일) 금감원 ‘합동 루머 단속반’에 신고 접수


한양증권은 시장에서 정보지(지라시) 형태로 떠도는 근거없는 악성 루머 관련, 오늘(21일) 금융감독원 합동 루머 단속반에 신고를 접수했다. 한양증권은 사실과 전혀 다른 악성 루머가 회사의 영업 환경과 주가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하고, 투자자에게 올바른 정보를 제공하고자 신고를 결정했다.


항간에 떠도는 매각설 관련, 한양증권은 전혀 사실이 아니라고 밝혔다. 한양증권 관계자는 “한양증권이 매물로 올라왔다는 내용이 정보지를 통해 퍼졌지만, 이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라며 매각설을 일축했다.


한양증권은 일각에서 제기되는 증권사 유동성 우려 관련해서도 자사의 입장을 밝혔다. 한양증권의 자기자본 대비 부동산(PF) 우발부채 비율은 8.8%로 업계 최저 수준이다. 한양증권은 평소 철저한 리스크관리와 분산투자를 통해 위험요소 관리에 만전을 기울여왔다. 한양증권 관계자는 “한양증권은 잠재부실 규모가 낮은 우량한 재무구조와 사업 안정성을 갖추고 있다”며 현재 경영 상황이 양호하다고 밝혔다.


한편 한양증권은 향후에도 자금시장에 근거없는 루머로 혼란을 야기하고, 회사의 영업 환경을 저해하는 행위에 대해 단호히 대처하여 투자자 및 주주가치 제고에 앞장설 계획이다. (끝)

이전글 다음글 링크
이전 글 한양증권, 편지로 서로의 마음을 묶다··· 333통의 희망 메시지
다음 글 한양증권, <2022 한국PR대상> 최우수상 수상

Quick Menu

하이굿파워플러스 다운로드